신한회계법인
신한회계법인은 1970년에 설립되었으며, 23년 3월말 기준으로 280여명의 회계사를 포함하여 전체 470여명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한회계법인은 2002년에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M&A 전문기관을 지정을 받았으며, 근무하는 공인회계사들은 대부분이 삼일, 안진, 삼정, 한영의 Big Firm에서 Manager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인력입니다.
당사는 딜소싱 단계에서 재무실사, 세무실사, 기업가치 평가, 거래 자문 등의 실행단계와 인수 후에 PMI를 포함한 M&A 전체 Cycle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수한 기업을 포함한 기업들에게 회계감사, 세무, 내부회계통제 구축, 경영컨설팅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사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M&A 자문 경험뿐만 아니라, VC 투자 경력, 회계감사, 재무실사, 기업가치 평가를 직접 수행한 회계사를 포함하여 다수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주요실적
인도네시아 소재 철강회사 인수, 루마니마 소재 철강기업 인수, 이스라엘 소재 기업 인수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해외기업 인수 자문과 중소·벤처기업, 건설업, 제조업, 금융업 등의 산업에 대한 재무실사, 가치 평가 및 M&A 자문 업무 수행
재무실사, 가치평가, 자문업무를 통해 M&A 거래를 희망하는 중소자문과 희망하는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의 거래 비용 부담을 완화하여 중소·벤처기업의 M&A 시장 활성화를 도움을 주겠습니다.